● 우라와 (일본 1부 10위 / 승패무패패)
최근에는 상대가 압박 라인을 올리고 돌격하는 상황에서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 우라와의 후방 빌드업 기질이 양날의 검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압박을 이겨내고 박스 쪽으로 접근을 하는 쪽이라면 경기가 어느 정도 풀린다고 해도, 그렇지 못한 상황에서는 수비적으로 위기가 심한 것. 최근 삿포로나 쇼난에게 패한 것도, 난전 상황을 연출 당하면서 수비가 버티지 못한 것이 크다.
- 결장자 : 오하타(DF / A급)
● 가시와 (일본 1부 13위 / 승승승패패)
가시와도 수비적이라는 이미지에 비해서는 올 시즌 실점이 아주 많은 케이스다. 블록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압박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상대가 카운터에 집중하는 상황에서 다소 부침을 겪는 것. 대신 높은 압박 라인이 공격 시작 지점을 올려놓는 장점이 있고, 사비오가 올 시즌 리그 내에서 최고의 찬스메이커 기질을 보여주는 등, 득점력이 아주 만만한 팀이라고 보기는 어렵다
- 결장자 : 히데타카(FW / C급), 세키네(DF / A급), 호소야(FW / A급)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69골 vs 1.57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68%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3.08골
○ 앞선 상대 전적 : 26전 15승 4무 7패 (우라와 우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오버 (54%)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50%
➌ 주요 외신 예측
[Predictz] 2-1 (우라와 승)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오버(2.5)를 1순위로 생각하고, 무승부를 픽하는 것도 방법은 될 수 있을 것이다. 대체적으로 가시와가 높은 라인을 구축한 상황이라서, 의외로 수비적인 실점 페이스가 뚜렷한 편이기도 하다. 물론 우라와의 전개를 막아세우고 높은 위치에서 카운터를 먹이는 식으로, 난전을 유도하는 것 정도는 가능할 것.
➎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 -1.0] 가시와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