❶ 핵심 분석
● 토론토 (동부 리그 7위 / 승패무무패)
베르나르데스키가 돌아온다면, 토론토의 특징인 공세가 살아날 것이다. 다만 닥공 성향을 띠는 팀이 내슈빌을 상대로는 고전하는 편이기도 한데, 토론토도 이 양상에서는 예외라고 볼 수는 없었다. 최근 3전에서 내슈빌에게 득점한 골은 1개 뿐. 이 상황에서는 공격에 몰두하느라 다소 헐거운 수비가 공략 당하는 상황도 제법 잦다.
- 결장자 : 세르바니아(CM / C급), 오닐(CB / B급) ➤ 총 전력 대비 -10%
● 내슈빌 (동부 리그 9위 / 무무승패무)
내슈빌은 일단 중앙에서의 블록 형성에 강하다. 때로는 많은 슈팅허용을 감수하더라도 라인을 내리고 플레이하는 편이기도 한데, 그만큼 박스 내에서의 수비력에는 자신이 있다고 할 수 있을 것. 물론 내슈빌의 경우도 전개 자체를 무크타르에게 일임해야 하는 ‘원맨팀’ 성향을 벗어난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겠다. 따라서 승리도 다득점으로 시원하게 가는 편은 아니다.
- 결장자 : 맥노튼(CB / B급), 릴(MF / C급), 고도이(MF / A급), 레알(FW / B급), 샤펠버스(FW / B급) ➤ 총 전력 대비 -13%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31골 vs 0.73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57%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3.07골
○ 앞선 상대 전적 : 9전 3승 3무 3패 (백중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56%)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67%
➌ 주요 외신 예측
[Predictz] 2-0 (토론토 승)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언더(2.5) 양상을 1순위로 생각해볼 수 있고, 내슈빌이 승리를 기록할 수도 있다고 본다. 일단 공세적인 팀들을 블록으로 수비하는 역량이 매우 좋은 편. 다만 내슈빌도 공격에서의 원맨팀 기질을 가진 팀이라고 보는 것이 현명할 것으로 보여, 핸디캡을 적용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본다.
➎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내슈빌 승 (추천 x)
[핸디캡 / -1.0] 내슈빌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