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 NBA 3월 22일 [올랜도 vs 뉴올리언스]
◈올랜도
샬럿을 잡고 뉴욕을 더 압박했습니다. 리빌딩 과정이 끝난 이번 시즌인데 팀이 예상한 성적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파올로 반케로를 제외하면 올스타가 없고 펄츠와 웬델 카터등이 긴 시간을 뛰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그래도 충분히 잘해주고 있습니다. 시즌 중반 부진했던 콜 앤서니가 살아난 벤치 경쟁력도 확실하고 해리스와 석스가 백코트에서 상대 볼핸들러를 강하게 압박하며 수비로 팀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뉴올리언스
브루클린 원정에서 완승을 거두며 4위인 클리퍼스를 반 경기 차로 추격했습니다. 서부 1,2,3위가 반 경가 차로 접전을 이어가며 승률이 안 떨어지는 상황이기에 현실적으로 4위를 노려야 하는데 멀어보이던 클리퍼스와의 차이를 이제 없앴습니다. 때문에, 이 경기 결과에 따라 4위를 노릴만하고 반드시 승리를 따내야 합니다. 절정의 골밑 야투감을 보이는 자이온을 비롯해 잉그램과 트레이 머피등이 공격적으로 원정 경기에 임할 것입니다.
◈코멘트
뉴올의 승리를 봅니다. 올랜도는 콜 앤서니와 비타제, 마켈 펄츠등이 나서는 벤치의 화력이 좋은 팀입니다. 그러나, 리그 벤치 최고의 스윙맨인 트레이 머피를 필두로 래리 낸스와 마샬등이 나설 뉴올 상대로 벤치의 마진을 가져가기 어렵습니다. 반케로를 경기 내내 괴롭힐 자이온의 존재감도 있을 뉴올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올리언스 승
[[핸디]] : -1.5 뉴올리언스 승
[[U/O]] : 210.5 언더 ▼